Angel Day

천사데이

한명한명 천사가 늘어날때마다, 가난과 고통속에서 절망하는 이웃들에게 새로운 삶에 대한 의지와 희망, 사랑이 늘어감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세상을 따스하게 만들어가는 당신과 함께 희망천사의 그림을 그리고자 합니다.

풀뿌리 자치복지운동 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

천사데이는 나눔과 봉사,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날입니다.

천사데이는 온 국민이 나눔과봉사를 통해 사랑과, 희망, 행복을 나누는 날입니다.


천사데이란

천사데이란

  • 천사데이 소개

    p01_img01.png
    "모두가 함께이기에 행복한 날!"

    10월 4일은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천사데이"입니다. p01_img02.png

    경기도 동두천에 본부를 둔 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에서 만든날로 상업화가 아닌 전국민이 나눔과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날입니다.

    첫째,
    2003년 10월04일 제1회 천사데이 행사를 경기 동두천, 경기 일산, 미국 켄터키에서 개최했습니다.
    둘째,
    10시04분에는 백혈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천사들을 위한 천사마라톤을 했습니다. (참가비는 아이들 수술비로 100% 후원)
    세째,
    소년소녀가장, 무의탁노인, 장애우, 빈곤가정을 위해 천사들의 사랑과 희망을 전했습니다.
    네째,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새로운 데이문화를 만들었습니다.

     


    천사데이의 의의

    동북아의 작은 나라 한국이 전 세계에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큰 기적을 낳을 수 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12월25일 크리스마스, 2월14일 발렌타인데이 같이 10월04일이 전 세계인이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희망의 날(기념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한국이 전 세계를 위해 나눔과 봉사하며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나라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이는 한국이라는 나라가 국제사회에서의 국가이미지 제고와 국가 경쟁력 및 세계적 복지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천사데이 운동본부가 UN에도 설립되어 각 나라에서 백혈병, 심장병, 소아암, 희귀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에게 새 생명의 희망을 전할 수가 있을것입니다.

    매년10월04일에는 백혈병, 심장병, 소아암등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의 어린이들이 새 생명을 얻는 희망의 날이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 후손들도 세계의 대표적인 기념일을 자랑스러워 할 것입니다.
    p01_img03.png

     


    미래의 천사데이

    첫째,
    상업적인 데이문화가 아닌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새로운 데이문화가 탄생했습니다.
    둘째,
    온 국민이 천사가 되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희망의 데이입니다.
    세째,
    발렌타인데이, 크리스마스등 서양에서 동양으로 넘어와 생황의 일부가 된날입니다.
    10월04일!!! 천사데이
    10년, 20년후에 동양(한국)에서 서양으로 전 세계로 퍼진 전 세계인이 나눔과 봉사를 통한 사랑을 실천하는 희망의 날로 만들고자 합니다.
    p01_img04.png
Copyright © (사)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
후원계좌 안내
농협 / 107-01-421571
IBK / 589-1004-1004

기증/후원/자원활동
    신청 및 문의안내
031) 861-1004
상담시간 : AM 09:00~PM 18:00
휴무일 : 일요일 및 공휴일

E-mail
ddchope1004@naver.com